채널a서민갑부 한우곰탕 연매출24억갑부

반응형

채널A 서민갑부 이번 주인공은 이열치열 뜨거운 가마솥에서 72시간 동안 정성과 노력으로 고아 낸 한우 곰탕으로 연 매출 24억 원을 달성한 신병철 갑부입니다.

경기도 여주에 있는 갑부의 한우 곰탕 식당은 본 재료 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맑은 상태  우러난 순수한 맛으로 유명합니다.갑부의 한우곰탕은 100% 국내산 한우 사골, 한우 뼈, 도가니뼈만 사용해 3일간 고아내며 하루 20번 이상 불순물 기름기를 걷어내 담백하고 깔끔하면서 맛잇습니다.

매일 기름을 걷고 또 걷어 걷어내는 기름만 무려 50리터라고 하는데요. 차가운 곰탕 육수에서조차 기름기 잡내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2~3일 되면 찰랑찰랑 묵처럼 순수하고 기름기가 없는 한우사골 국물의 결정체라고 합니다.

 

곰탕에 들어가는 한우는 국내산 한우 양지라고 합니다.양지도 두 종류가 있는데 차돌양지와 면양지 들어갑니다.

양지는 12시간 동안 핏물을 빼고 세척과 초벌을 거친 후 삶는다고 합니다.

이렇게 삶은 양지를 바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1차로 제거하고 다시 식힌 후

2차로 한번 더 지방을 제거한다고합니다 그래서국물맛이일품이라고합니다.

깊고 진하면서도 순수하고 개운한 국물에 뼈국물 특유의 텁텁함과 잡내가 전혀 없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까지  보양식 한우 곰탕이라고 합니다.

 

뜨거운 가마솥에서 72시간을 정성을 다해 고아내는데 한우 뼈 육수와 한우 고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한우 곰탕으로 서민갑부가 된 신병철 씨가 운영하는 식당에는 인산인해를 이루는데요. 직접 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을 통해 동일한 맛의 한우 곰탕, 도가니탕, 꼬리곰탕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. 온라인 택배 주문이 가능하니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 

▼아래 링크를 통해 맛집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맛집정보 알아보기

 

맛집정보 자세히 보기 ⬅︎ 바로가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